이번 성경학교를 통해 우리의 어린이들은. ‘함께 모여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의 기쁨과 감격’을 다시 회복해야 합니다. 주일 교회당에 가지 않아도 되는 것이 습관이 되지 않도록 성경학교가 그 역할을 해야 합니다.
그리고 가정과 교회가 잘 연계된 성경학교로 진행하여 ‘가정에서도 올바른 예배와 신앙훈련’이 될 수 있도록 습관화 해야 합니다.
이번 여름방학 기간에 각 지역의 교회들에서 이뤄질 성경학교는 여느 때와는 완전히 다른, 매우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. 왜냐하면 올해는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대부분의 교회들에서 성도들이 함께 모여 예배드릴 수 없는 날들이 오랜 기간 지속되었기 때문입니다.
이에 2020년 예꼬클럽과 홀리키즈의 성경학교는 우리의 자녀들뿐만 아니라 교회의 온 성도가 함께 모여 드리는 예배의 기쁨과 감격을 회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과, 교회와 가정이 함께 협력하는 신앙교육의 토대를 세워가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어느 때보다도 더 특별하게 기획하였습니다.
성경학교에 참여한 모든 어린이들이 그리스도인으로서의 부르심과 정체성을 분명하게 깨닫고 하나님 앞과 세상 앞에서 당당하고 자신 있게 “I’m a C 나는 그리스도인입니다.”라고 고백하게 될 것입니다.
성경학교 테마 안내
첫 인류의 불순종으로 S바이러스가 세상에 들어오게 된다. S바이러스는 모든 인류에게 급속히 전파되었고 다른 어떤 바이러스보다 높은 치사율로 오늘날까지도 수많은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 넣고 있다. 그런데 수 천년 전에 기록된 것으로 알려진 BIBLE이라는 고대 문서에 S바이러스 감염병을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바이러스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X백신에 대한 비밀이 적혀 있음을 알게 되었다.
성경학교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X백신 연구소인 C-Lab의 연구원이 되어 S바이러스를 치료할 수 있는 X백신에 대한 비밀을 풀어야 한다.성경학교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X백신 연구소인 C-Lab의 연구원이 되어 S바이러스를 치료할 수 있는 X백신에 대한 비밀을 풀어야 한다.

그리고 X는 그리스도를 뜻하는 헬라어 ‘Χριστός(크리스토스)’의 머리 글자로,
X백신은 죄의 문제를 해결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한다.
성경학교 예배 구성

